전면부는 거의 모두 교체 예정.

엔진은 미션까지 깨진 상태.

 

운전석 도어는 틀어짐.

 

본넷은 다 구겨짐.

 

프런트 범퍼.

 

 

 

조수석 A필러 구겨짐.

 

유리도 깨짐.

 

 

똑바로 앞을 향해야 할 사이드 멤버가 화살표 방향으로 휘어짐.

 

에어백 다 터짐.

수리비 몇 백이 추가되는 소리가 들림.

 

 

엔진 마운트도 파손.

 

운전석 사이드 멤버와 휠 하우스 제거 전 견인 작업.

 

운전석 사이드 멤버 안쪽 상태.

 

운전석 휠 하우스 안쪽 상태.

 

조수석 사이드 멤버도 바깥 방향으로 휘어지면서 동그라미 부분이 벌어짐.

 

 

조수석 사이드 멤버와 휠 하우스 상태.

동그라미는 꺾인 부분.

A필러는 교환 예정.

사이드 멤버도 화살표 방향으로 내려감.

 

 

 

 

조수석 쪽도 제거 전 견인 작업.

 

스폿 용접 된 자리를 스폿 드릴로 제거 중.

 

변형된 패널 모두 제거.

 

 

A필러 작업 완료.

 

I40 치수도 (단위: mm)

 

 

 

용접 -> 그라인딩 -> 방청 -> 실링 -> 언더코팅 -> 도색 완료.

사진을 찍지는 못했으나 용접하기 전 미리 도어, 펜더, 본넷, 범퍼, 라이트 등을 가조립하여 맞춰봐야 함.

 

 

이제 실내와 엔진까지 조립 후

범퍼, 펜더, 도어, 본넷 등을 따로 도색하여 조립해야 함.

 

완성.

 

지붕(루프)와, 트렁크(리어 도어)를 제외한 모두 도색.

 

 

 

부품비 약 960만 원 포함 총 청구 비용은 약 1,490만 원.

Posted by 시고르 남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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