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수석 쪽은 대물 보험.

프런트 도어 교환.

리어 도어 판금/도색.

 

이전 충격이 있었는지 검정 절연테이프로 감아놨던 조수석 사이드 미러는 운 좋게도 이번 사고로 긁힘이 있어 새로 교환 예정.

 

운전석 쪽은 자차 보험.

프런트 펜더, 프런트 도어, 리어 도어, 쿼터 패널 판금/도색.

 

 

범퍼는 탈착.

 

판금 완료.

 

 

프런트 도어는 신품 교환으로 사고 난 도어는 제거.

 

 

 

 

 

(운전석)

펜더, 도어 2개, 쿼터 패널 판금/도색.

 

(조수석)

프런트 도어 교환/도색.

리어 도어 판금/도색.

사이드 미러 교환.

 

프런트 범퍼, 리어 범퍼 탈착.

프런트 램프, 테일 램프 탈착.

 

현대 부품 대리점 총 부품비용: 약 36만원

(프런트 도어, 창틀 테이프, 웨더스트립 1대분 4개, 사이드 미러, 펜더 델타, 쿼터 패널 델타)

 

대물 공임(조수석 쪽): 약 48만원

자차 공임(운전석 쪽): 약 138만원

(페인트 비용, 도장/건조비, 탈착비 등 포함)

 

총 수리비: 약 222만원

Posted by 시고르 남자

 

 

한 번 바디 수정을 했던 차량인데 퍼티가 죄다 다시 터짐.

 

도어는 물론이고 스테프나 휠 하우스 전체적으로 부식이 심함.

 

 

 

 

 

 

 

 

IMF에 들어선 90년대 말부터 글로벌 원자재 대란으로 중국산 고철이 많이 들어왔던 2000년대 초중반까지는

브랜드를 막론하고 일부 플래그십 주력 모델을 제외한 차량의 부식 문제가 심각.

유명한 몇몇의 차종들은 부식이 없는 차량을 찾기가 더 힘들 정도.

Posted by 시고르 남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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