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석 전/측면 충돌.

프런트 펜더 고정용 브라켓 찌그러짐.

차량가액 때문에 휠 하우스 교환 불가로 브라켓을 다시 펴서 재용접해야 함.

 

라디에이터 서포트는 신품 교환 예정.

 

판금 완료.

 

도장 및 조립 완료.

 

프런트 범퍼, 펜더, 펜더 가니시, 본넷, 라이트 중고 교환.

라디에이터 서포트, 휠 가이드 교환.

스테프 가니시 탈착.

운전석 전면 하체부 중고 교환.

* 하체부: 인터쿨러, 쇼바, 너클, 등속조인트, 오무기어, 로워암 등

 

총 부품비용: 약 197만원

 

공임: 약 117만원

[견인비, 페인트 비용, 판금비, 도장비, 탈착비 등 포함]

Posted by 시고르 남자

조수석 측면 하단부 충돌.

 

 

 

 

하단 쪽이 밀려들어가면서 도어 상단부가 벌어진 상태.

 

 

화살표만큼 하단부가 밀려들어감.

 

정상상태인 운전석 쪽과 비교해보면 조수석 쪽이 얼마나 들어갔는지 가늠이 됨.

 

바닥판이 우그러지면서 위로 솟아올라옴.

 

하단부에 있는 깨진 에어클리너 통을 제거하기 위해 체인블록으로 벌리는 중.

 

박살난 에어클리너 통 앗세이.

 

앞 바닥판과 전판넬 쪽 구겨진 부분을 펴주기 위해 체인블록으로 견인.

 

 

견인작업과 동시에 망치로 구겨진 바닥판을 망치를 이용하여 펴줌.

 

 

패널 교환 작업 전 변형된 부분을 원위치로 보내는 1차 판금 작업 완료.

보면 알겠지만 이미 이전 사고에서 앞 바닥판과 전판넬을 교환한 적 있는 차량.

 

사이드실 안집과 A필러 안집 상단과 하단 용접 중.

물론 용접 전 치수 간격 확인은 필수.

 

 

A필러 중간집 용접.

용접 전 도어 힌지와 도어를 가조립하여 간격 확인 필요.

 

A필러 쪽 사이드 패널 용접 전 가조립으로 간격 확인.

 

용접 후에도 다시 한번 도어를 장착해서 변형된 곳이 없는지 간격 재확인.

 

판금 완료.

 

 

도장 완료.

 

조립 중.

 

 

조립 완료.

 

조수석 프런트 도어, 사이드 패널 교환.

코너 패널, 라이트, 범퍼, 범퍼 레일 교환.

전면유리, 측면유리 탈착.

크러쉬 패드 탈착.

실내 트림 및 시트 탈착.

휠 교환.

 

현대부품대리점 총 부품비용: 약 94만원

 

공임: 약 141만원

[견인비, 페인트 비용, 판금비, 도장비, 실내 및 유리 탈착비 등 포함]

Posted by 시고르 남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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